Soap damage knit
new icon
81,600원

사심담아 적극 추천드리는 소프 데미지 니트입니다 <3

울과 알파카가 함유된 가볍고 따뜻한 니트웨어입니다. 까슬함없이 편하게 착용되며 실제로 보면 더 포실포실한 니트의 포근한 질감이 잘 느껴져요. 

여유로운 핏과 긴 소매기장으로 딱 예쁜, 루즈한 핏으로 연출되며 라운드넥이지만 니트 자체가 탄탄하게 힘이 있지 않고 느슨하고 유연해 답답한 느낌이 없습니다. 

섹션별로 다른 밀도로 짜인 니팅과, 데미지 디테일이 배치되어 독특하고 특별합니다. 그렇지만 절대 과하지 않아요. 딱 포인트 스웨터로 연출하기 좋은 정도라 적극 추천드립니다. 

데미지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아이보리 컬러와 루즈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, 그리고 초코쿠키마냥 귀여운 컬러 블록의 브라운입니다. 세 컬러 모두 매력있어요. 

데미지 사이로 노출이 걱정 되신다면 컬러 맞춰 이너 착용해주시면 되어요. 아이보리 컬러는 그냥 살짝 밝은 톤의 스킨 컬러 이너 착용했고, 블랙과 브라운은 블랙 컬러 추천드립니다.


- 레깅스, 니트, 얇은 원단의 티 등 한번의 착용으로도 늘어남이 생기는 의류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color. 

ivory, brown, black


size.

free (one size)

어깨 58.5 가슴 51 암홀 23 소매기장 60 소매단면 12 밑단 41 총장 59

사이즈는 재는 방법에 따라 1-3cm 정도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fabric.  

wool 35%, alpaca 11%, polyester 30%, nylon 20%, span 4%


care.

dry clean only


model info. 

168cm / 55size / 26반-27


delivery

입고 지연될 경우, 배송 최대 10일~2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상품이 없습니다.